공공어린이재활병원은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고객의 말씀을 듣고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- 병원을 이용하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제안 및 건의사항, 칭찬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.
-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이나 보내는 분의 성함, 연락처가 없을 경우 관리자 답변을 작성하는데 어려움이 발생하거나 답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 고객의 소리는 본인의 작성글만 보실 수 있으며, 나의 상담내역에서 답변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온라인상의 건강상담은 실제 진료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답변을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